>  뉴스  >  美빅테크 대규모 감원할때…삼성, 특급인재 쓸어담는다

美빅테크 대규모 감원할때…삼성, 특급인재 쓸어담는다

vqwpn.7zj.733yd.com  작성자 : admin  편집:admin  2024-11-29 01:34:41

중국 경제 둔화는 부동산 부실.

성급한 과소평가는 금물이고 중국의 고성장 시대가 지났더라도 잠재력을 간과해선 안 된다.G2 패권 갈등의 최대 수혜국은 인도다.

美빅테크 대규모 감원할때…삼성, 특급인재 쓸어담는다

저성장 구도 고착화로 중국의 세계 성장 기여도는 과거 40% 수준에서 20%대로 떨어질 전망이고 급작스러운 제로-코로나 정책 파기 여파로 번진 재확산 불길과 변이 가능성은 지경학(Geoeconomics)적 불확실성을 키운다.전광우세계경제연구원 이사장·전 금융위원장.국제금융 파워에서 중국은 달러 기축통화 체제를 기반으로 한 미국의 압도적 지위와 거리가 멀다.

美빅테크 대규모 감원할때…삼성, 특급인재 쓸어담는다

중국 인구가 14억2600만을 정점으로 꺾이면서 세계 최대 인구국 자리를 14억2800만을 넘어설 인도에 넘겨준다는 유엔 통계가 눈길을 끈다.다만 중국에 대한 과대평가가 문제이듯.

美빅테크 대규모 감원할때…삼성, 특급인재 쓸어담는다

베트남 등 상당수 국가와 영토 분쟁에 휘말려 있다.

경제는 중국에 의존) 이분법적 전략이 통하지 않는 현 상황에서 더욱 그렇다.중국의 생산가능인구 감소는 중국의 경제적 위상 약화 신호로 읽힌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국제관계학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인 조셉 나이 하버드대 교수는 중국이 G2 패권 경쟁에서 미국을 넘어서기 쉽지 않은 이유를 몇 가지 요인에서 찾는다.IMF에 따르면 현재 세계 7위인 인도 국내총생산(GDP)은 2027년 영국·독일·일본을 차례로 제치고 세계 3위에 오를 전망이다.

경기부양을 위한 재정·통화 확장 여지가 별로 없는 현 상황에서는 민간 투자 활성화를 촉진할 노동 개혁과 규제 혁파 등 인플레를 자극하지 않는 정책 대안이 절실하기 때문이다총선을 앞두고 선심성 대책을 쏟아낸다는 지적이 나온다.



사기 고발한 업체 다시 찾는 코미디 같은 정부 용역‘돈’ 많을수록 늙어 걱정 없다고?…“사라질까봐 불안해요”“청담동 술자리” 김의겸 불송치, 면책특권 손봐야 한다늘어나는 가상화폐거래소 범죄…통합 모니터링시스템 필요2%물가 안정에 한덕수 총리 "금리 내릴 여지 생기지 않겠나"유안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이벤트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비자·마스터카드로 비트코인·이더리움 구매사망보험금 금융사가 관리… 883조 시장 열렸다“진정한 스승은 유리처럼 투명하다”사기 고발한 업체 다시 찾는 코미디 같은 정부 용역아야톨라의 나라· 이란이소희-백하나, 21년 만에 배드민턴 여자 복식 결승 진출자녀 대신 증여세 내줬다간…세폭탄 맞습니다 [도와줘요, 상속증여]‘누누티비’ 운영자 잡혔다는데…불법 사이트는 정상영업 중?가스공사,창립 41주년·대구이전 10주년 기념식 개최수미산을 지키는 사람美 대선 종료는 투자 기회… 미국 기업들 랠리 기대안타 터지면 아~파트 아파트 …"제 아이디어예요"탈진실 시대를 사는 법[오늘의 운세] 11월 12일너도나도 “신축”… 서울 구축 아파트보다 평균 5.8억 비싸유쾌한 수현씨, 엉뚱한 대답…무표정 北선수도 웃음 터졌다복숭아 누르지 마세요국토부, 전국 20곳에 3700채 임대주택 공급작고 귀엽지만 플라스틱인 것, 콘택트렌즈구인난에, 자영업자 73.9%… “최저임금보다 시급 더줘”자녀 대신 증여세 내줬다간…세폭탄 맞습니다 [도와줘요, 상속증여]‘8·8 공급 대책’으로 재건축 빨라진다는데 정말일까[부동산 빨간펜]“사람에게 충성하지 않는다”“사람에게 충성하지 않는다”